지니어트 로고

닭강정

선연후 마지막날 닭강정 두박스를

다 먹어버렸네요~~^^닭강정

1
0
댓글2
  • 우리화이팅
    귀여운 닭강정 두박스 든든히 드셨지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닭강정 고소하고 맛나요 
    두박스 든든하게 드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