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불향 얼큰 해물 짬뽕

오늘 정말 춥네요

점심은 국물이 생각나 짬뽕 먹었어요

짬뽕위에 파채랑 숙주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홍합이랑 바지락도 많네요 

불향 가득.. 먹다보니 땀도 나네요

점심 맛있게 드셨죠?

오후시간도 힘내세요~

 

🔥불향 얼큰 해물 짬뽕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옆에 탕수육은ㅋㅋㅋㅋㅌ
    탕수육도 맛나 보이네요. 제대로 들어간 짬뽕인가 봐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탕수육은 다 같이 먹는 메뉴요 ㅎㅎ
    저도 많이 먹었지요^^;;
    오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보기만해도 진짜 얼큰해지네요 ㅎㅎ
    맛있을거같아요 식욕돋는 비주얼이에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ㅎ 맛있는 식당이예요
    대기도 긴데 먹을때마다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 오와둥둥
    얼큰한 해물짬뽕 드셨군요
    맛있을거 같아요
  • 이하린80
    오 위에 파채!!
    이색적인데요 
    속 풀이에 좋겠어요
  • 신혜림
    국물이 엄청 얼큰해 보여요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