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춥네요 점심은 국물이 생각나 짬뽕 먹었어요 짬뽕위에 파채랑 숙주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홍합이랑 바지락도 많네요 불향 가득.. 먹다보니 땀도 나네요 점심 맛있게 드셨죠? 오후시간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