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 추위에 갑자기 자전거가?!

이 추위에 갑자기 자전거가 타러 나가고 싶은건 무슨 심리일까요?

얼어죽어야 정신을 차릴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속이 답답하고 하니까 자전거 타면서 바람좀 쐐고 싶다 싶은거 있죠

아침에 추워서 난리를 피운건 고새 까먹었나봐요

3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자전거요>? ㅋㅋㅋ
    너무추워요 안돼요!ㅂ 
    2민트홀릭
    작성자
    제가 잠시 미쳤었나봅니다
    정신 뒤늦게 차렸어여 ㅎ
  • 제벌
    날씨가 너무 춥네요
    자전거 타기에 성실히 올 거 같아요
    혹시 타셨나요?
    2민트홀릭
    작성자
    가슴이 뻥 뚫릴거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답답할땐 한번 달려주면 좋죠 ㅎㅎ
    바람만 안불면 괜찮지 않을까요
    2민트홀릭
    작성자
    바람도 너무 불고 길도 미끄러워서
    그냥 없던걸로 했어요 
  • 우리화이팅
    밖에 많이 추워요 ㅠㅠ
    칼바람도 불더라구요 
    살짝 걸으시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2민트홀릭
    작성자
    맞아요
    정신나간 생각이었어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뭔가 답답하신가봐요 ㅎㅎㅎ 
    추운데 자중하셔요!!!
    2민트홀릭
    작성자
    ㅋㅋㅋㅋㅋㅋ
    자중해야죠
    지당하신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