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시 눈 길

얼마전까지 눈이 엄청 왔다가 

 

다녹아서 런닝도 했는데 바로 다시

 

눈이 사르륵...보기엔 이쁜데 😅

 

다시 눈 길

1
0
댓글4
  • 메론잉
    눈길이 참 미끄럽더라고요 
    얼마전에 안넘어지다가 넘어져서 아푸네요ㅠ 
  • 제벌
    아니 많이 왔어요
    미끄러운 길 조심하세요
  • 들풀지기
    밤에 기온이 낮다니 길이 얼겠네요.
    밖에 다니실 때 조심하세요.
  • 우리화이팅
    하얀 눈이 참 눈부시고 예쁜데..
    얼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내일 출근길이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