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분섭취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건조해서 충분히 수분 섭취 해 주면서 하루 시작하네요
오늘은 날씨가 추우니 따뜻하게 차 위주로 마셔야겠어요수분섭취

0
0
댓글1
  • 자스민꽃
    요즘은 따뜻하게 마셔주는게
    건강챙김 좋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