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또 눈이 와요~ 거북이 운행

눈이 계속 오고 있어요

운전하기 무서워서 오늘은 버스 탔는데 사람도 많네요

오늘은 지갈할지도 모르겠네요 ㅠㅜ

조심해서 아침에 움직이세요~

 

또 눈이 와요~ 거북이 운행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에 눈이 또 내리더라구요..
    이런날은 버스가 좋긴한데... 요즘 눈이 너무 자주 오네요..ㅜ
  • 제벌
    오전까지는 눈이 많이 오더라구요
    다행히 지금은 눈이 안오네요
  • 들꽃7
    눈이 많이 왔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눈이 흠뻑 내린 아침에 출근길 힘드시겠어요.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셨죠?
    지각하지 않길 바래요.
    마음은 따뜻한 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