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남편이 고지혈증. 혈압약 먹는데
약사님이 다른 비타민이랑 같이 드시면 좋다고해서~
물어보니 비타민b.d 랑..칼슘 마그네슘??
등..이야기하시더라구요..
비타민 b는 사야지...했었는데..
둘다 요즘 피로감이...ㅡㅡ
이번에 저도 먹을겸 4박스나 샀네요ㅎㅎ
아이꺼는 비티민d~~
꾸준히 먹고 기운내야겠어요~~
1
0
댓글4
남편이 고지혈증. 혈압약 먹는데
약사님이 다른 비타민이랑 같이 드시면 좋다고해서~
물어보니 비타민b.d 랑..칼슘 마그네슘??
등..이야기하시더라구요..
비타민 b는 사야지...했었는데..
둘다 요즘 피로감이...ㅡㅡ
이번에 저도 먹을겸 4박스나 샀네요ㅎㅎ
아이꺼는 비티민d~~
꾸준히 먹고 기운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