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삶아 먹어요

고구마 삶아서 먹어요

고구마 한박스 구입했었는데 많이 말랐네요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고구마 삶았어요

1
0
댓글8
  • 뽀글사랑
    고구마 너무 맛나지요
    저도 삶아야 겠어요 
    들꽃7
    작성자
    고구마 너무 맛있네요
    삶아서 드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이나 간식으로도 좋죠..
    마른식재료는 삶아서 냉동 넣으면 그나마 괜찮더라구요
    들꽃7
    작성자
    아침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달달하게 먹었어요
  • 꼼꼼엄마
    고구마 좋은 간식이죠
    저도 고구마 싹 나기전에 얼릉 먹어야겠어요
    들꽃7
    작성자
    숙성되서 더 달고 맛나요
    말랐어도 맛잇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구마 삶으셨네요. 
    달달한 게 간식으로도 좋아요.
    들꽃7
    작성자
    고구마 삶았어요
    달달하니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