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거스러미 미워ㅠㅠ~~

손가락 거스러미 거슬려서 땠더니요 

손톱 바로 옆이라서 그런지 사독 올라 염증생겼네요ㅠㅠ 

우선 밴드라도 붙여서 통증이라도 덜 느끼기 해봅니다 

거스러미 미워요 

거스러미 거슬린다고 그걸 떼어낸 지도 미워요~

이거 때는 습관 영 안고쳐지네요~거스러미 미워ㅠㅠ~~거스러미 미워ㅠㅠ~~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거슬러미 저도 만지는 습관이 있어서
    고쳐야는데 쉽지 않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손으로 뗄때 많이 아플텐데요..ㅜ
    빨리 나으세요..
    
  • 수수깡7
    앞으로 떼지 마시고 손톱깎기 소독해서 잘 끊어 내세요 잘 붓더라고요 아파요 
    꽃이뻐
    작성자
    그러니까요 그래야하는데 가끔 습관적으로 그냥 떼어내서는
    유난히 제 살성이 그런가 잘 붓네요 아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