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
손가락 거스러미 거슬려서 땠더니요
손톱 바로 옆이라서 그런지 사독 올라 염증생겼네요ㅠㅠ
우선 밴드라도 붙여서 통증이라도 덜 느끼기 해봅니다
거스러미 미워요
거스러미 거슬린다고 그걸 떼어낸 지도 미워요~
이거 때는 습관 영 안고쳐지네요~
1
0
댓글4
손가락 거스러미 거슬려서 땠더니요
손톱 바로 옆이라서 그런지 사독 올라 염증생겼네요ㅠㅠ
우선 밴드라도 붙여서 통증이라도 덜 느끼기 해봅니다
거스러미 미워요
거스러미 거슬린다고 그걸 떼어낸 지도 미워요~
이거 때는 습관 영 안고쳐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