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당도가 높아서 달고 맛있네요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소화에도 파인애플 좋죠..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달콤하고 맛있는 건 물론이고 뒷맛도 깔끔해서
    식사 후에 후식으로 먹기에 좋더라구요
  • 프라임12345
    소화 흡수를 돕는 파인애플
    당도가 높아도 저칼로리 식품으로 알고 있어요
    배 부를 때 먹으면 소화도 촉진시켜 준답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궁금해서 찾아보니 파인애플도 
    건강에 좋은 효능이 아주 많더라구요
  • 아카시아잎
    시원한 파인애플 드셨네요 
    달콤하니 맛있을것같아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캐시로 생파인애플 사서 숙성시켜서 
    먹으니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수수깡7
    오 보기에도 아주 당도가 높아 보여요 ㅎ 맛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생파인애플을 며칠 숙성한 후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 야고
    🍍🍍🍍 파인애플 만세! 🍍🍍🍍 
    어렸을 때부터 파인애플 통조림만 먹다가 
    생 파인애플의 신세계를 경험한 기억나네요.
    바나나.파인애플.다 귀했었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예전에는 수입과일이 정말 고급과일이라 
    먹고 싶은 만큼 자주 먹지도 못했지요
  •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달고 맛있어요~
    맛있는 과일 드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생파인애플 사서 손질해 먹으니 
    싱싱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