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짜먹는양갱도 파네요 ㅎㅎ

요 상품 보신적 있으세요?

몇일 전 마트갔다가 잉? 하고 찰칵!!

짜먹는양갱이래요 ㅎㅎ

 

짜먹는양갱도 파네요 ㅎㅎ

0
0
댓글28
  • 건빵맛과자
    짜먹는 양갱도 있고 처음보네요 
    양갱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달달하니 맛난 양갱이~
    당충전에 좋아요
  • 샤랄라라라
    있더라구요~^^
    양갱 넘 맛있죠^^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보셨구나 ㅎㅎ
    좀 신기했어요
  • 울트라돼지런
    헉 이런 신제품 은 어떻게 아시는거죠ㅎ
    아이가 양갱좋아하는데 사볼게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마트 갔다가 봤어요
    찾아 보셨어요?
  • 할수있담
    짜먹는 양갱도 있군요~ 이제 점점 좋아지네요~
    양갱 좋아하는 사람은 편할 것 같아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맞아요. 달달구리 하지요
    당 떨어질때 좋을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네~본적은 있는데.. 짜먹는건 아직 안먹어 보았어요
     전 쫀득한 양갱이가.. 더 좋아서 ^^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쫀득한 양갱이 맛나지요
    요것도 괜찮을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짜먹는 양갱이요?
    일반 양갱보다 편하긴하겟어요 ㅎ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먹기는 편할듯 해요
    맛도 아주 좋을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짜먹는 양갱도 있네요
    신기해요 ㅎㅎ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신기하죠?
    저도 신기해서 찍어봤네요
  • 쫑이js
    저도 처음 보네요.짜먹는 양갱 맛있겠어요.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해봐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저도 신기해서 찰칵 ㅎㅎ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이겼다
    양갱  맛있는데
    ..
    아는 맛 , .달달구리하니, .먹싶다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아는맛이 무섭다죠?
    하나 사올껄 그랬나봐요
  • 홍길이2
    간식으로 딱일것 같아요
    칼로리 생각하며 적당히 먹어야 겠어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요것도 칼로리 무시 못하죠
    그래도 맛은 일품일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양갱 정말 오랫만에 보네요
    짜먹는 것도 있군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양갱 차갑게 먹음 맛나죠
    신기했어요
  • Qwertyu
    몬가 양갱은 그 꾸덕한 맛인데 짜먹는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젤리같은 식감인가....?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글쎄요. 식감은 저도 궁금해요
    하나 사올걸 그랬나봐요
  • 수수깡7
    신제품이네요
    짜먹는양갱이라 더 사먹어 보고 싶네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신제품일거 같아요
    저도 처음 봤네요
  • 채so
    우와 처음 봐요ㅎㅎ 일반 양갱보다 먹기 편할 것 같아요 ㅎㅎ 게다가 타우린같은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니 어르신들 간식용으로 딱일 것 같네요 ㅎㅎ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하나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사왔어요
    먹는이가 저 뿐이라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