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하늘 완전 파라네요~

영하 1도라 어제 대비 좀 춥지만

하늘 완전 파라네요

미먼도 완전 좋고!

딱 기분좋은 겨울날씨 같아요

그치만 외출시 장갑은 꼭 챙기시길 바라요! 👍

오늘 하늘 완전 파라네요~

1
0
댓글7
  • 들꽃7
    오늘 하늘이 너무 좋네요 
    사진속 하늘보니 힐링되네요
  • 야고
    으하하하! 미세먼지 OUT! 
    오늘이야말로 숨 쉴 맛 나는 날! 
    마스크 벗어던지고 광합성 풀파워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구름한점없이 깨끗하죠..
    멍때리기 좋은 날씨예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바람은 불지만 미먼도 없고
    하늘은 이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마음그릇
    바람은 매우 매서워요
    추위에 감기조심하세요
  • 우리화이팅
    파란 하늘이예요
    미먼도 없어서 좋네요~
    바람이 불어서 춥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목도리 하고 장갑도 필요해요
    하나만 좋은 거 같애요 정말 파란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