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토끼가 바로 보였어요
보통 토끼가 먼저 보이지 않을까 싶은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ㅎㅎㅎ
혹시 오리가 먼저 보인분도 계실까요???
저도 토끼가 제일 먼저 보이는걸요! 현실주의자도 맞아요! ㅎㅎ빙고!
저도 토끼가 보이네요. 현실주의자는 맞는 것 같아요
학습이 되는건지 나이를 먹다보니 점점더 현실적인 생각을 하게 돼요
저두 토끼가 먼저 보였어요 제가 현실 주의자 군요
저도요 보통 토끼가 먼저보일거 같아요 현실주의자가 대부분인가봐요
전 토끼요 ㅋㅋㅋㅋㅋ 맞는 것 같아요
오리를 먼저 보는분 신기해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토끼요ㅋㅋ 오리는 보통 서있는 모습 떠올리니까 그렇게 생각하는 분이 많을거 같아요!!ㅎㅎ
그쵸?? 그래서 현실적이다고 나오나봐요 저도 토끼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