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안추운거 맞죠?

지금 롱패 입어서 안추운 걸까요?

해지기 전에도 안춥네 했거든요

제가 추워서 러닝을 쉬고 있는데

다음주 부터 아침에 나가려는데 내일부터 갈까 싶은데..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저녁에는 바람이 불어서 춥더라구요
    화요일부터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오늘은 따셔요
    내일은 나갈 수 있을까요
  • 들꽃7
    오늘 날씨가 바람이 찼어요
    내일부터 조금 풀린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못나갔어요 ㅋㅋ
    바람이 엄청 차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안추운가요 
    오늘 바람이 제법불던데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오늘 오후에 나가서 밤에 들어왔는데 춥다는 느낌이 안들어서요
    일어나서 보고 나가야겠어요
  • 야고
    요즘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
    하실거면 겨울 러닝복장 철저하게 입고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내일 일어나서 보고 나가려고요
    좀.. 겁?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