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롱패 입어서 안추운 걸까요?
해지기 전에도 안춥네 했거든요
제가 추워서 러닝을 쉬고 있는데
다음주 부터 아침에 나가려는데 내일부터 갈까 싶은데..
저녁에는 바람이 불어서 춥더라구요 화요일부터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오늘은 따셔요 내일은 나갈 수 있을까요
오늘 날씨가 바람이 찼어요 내일부터 조금 풀린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못나갔어요 ㅋㅋ 바람이 엄청 차요
안추운가요 오늘 바람이 제법불던데요
오늘 오후에 나가서 밤에 들어왔는데 춥다는 느낌이 안들어서요 일어나서 보고 나가야겠어요
요즘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 하실거면 겨울 러닝복장 철저하게 입고 하세요.
내일 일어나서 보고 나가려고요 좀.. 겁?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