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지난번에 먹었던 레드향이 너무 맛있어서 요즘 계속 레드향만 검색중인데 제 돈 주고 사먹을려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몇일을 적당한 가격에 후기 좋은 상품으로 검색중인데 엄마한테 택배가 왔네요
오마이갓~ ㅎㅎㅎ
자주 연락하지도 않는데 텔레파시가 통했나봅니다
감사히 잘 먹어야겠어요
물론 감사한 마음은 용돈으로 표현해봅니다 ㅋㅋ
2
0
댓글14
지난번에 먹었던 레드향이 너무 맛있어서 요즘 계속 레드향만 검색중인데 제 돈 주고 사먹을려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몇일을 적당한 가격에 후기 좋은 상품으로 검색중인데 엄마한테 택배가 왔네요
오마이갓~ ㅎㅎㅎ
자주 연락하지도 않는데 텔레파시가 통했나봅니다
감사히 잘 먹어야겠어요
물론 감사한 마음은 용돈으로 표현해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