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엄마랑 텔레파시 통했나봐요

지난번에 먹었던 레드향이 너무 맛있어서 요즘 계속 레드향만 검색중인데 제 돈 주고 사먹을려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몇일을 적당한 가격에 후기 좋은 상품으로 검색중인데 엄마한테 택배가 왔네요

오마이갓~ ㅎㅎㅎ

자주 연락하지도 않는데 텔레파시가 통했나봅니다

감사히 잘 먹어야겠어요

물론 감사한 마음은 용돈으로 표현해봅니다 ㅋㅋ

 

엄마랑 텔레파시 통했나봐요

2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자주 만나진 못해도 통하는게 있는게 있어요..^^
    엄마덕에 맛있는 시간이 되겠네요..
    비타민 충전 잘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엄마는 지방에 계셔서 자주 못 만나나네요
    만나면 또 다른 스트레스가 ㅋㅋ
  • 수수깡7
    와 레드향 상태가 무척 좋아보여요 ㅎ 맛나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양 넉넉해서 아직까지 먹고 있어요
    너무 행복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엄마와 통했네요
    레드향 맛 좋아요 
    용돈도 잘 드렸네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레드향 안 사길 잘했어요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감사한맘용돈이 좋은데요 ㅎ
    레드향 아주 싱싱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받아도 공짜는 아니지요
    어떤 형태든 돌려드려야해요
  • 들꽃7
    엄마가 보내주셔서 더 맛있겠어요
    레드향 요즘 맛나더라구요 
    맛있게 드시고 엄마 사랑 더 느껴 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예전엔 한라봉이 맛있는줄 알았는데 최근엔 레드향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넉넉해서 좋네요
  • 예지영준맘
    행복한 선물이네요 
    윤기도 좌르르 넘 맛있어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레드향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귤이 맛없게 느껴져요
  • 야고
    엄마가 보내주신 레드향이라니, 
    정말 감동적이에요. 
    가족의 사랑이 느껴지는 순간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열심히 잘 먹고 있어요
    넉넉하게 보내주셨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