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 루틴

아침에 공복 물한잔 마셨구요 

유산균 먹었어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 보아요~!!!공복 루틴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물과 유산균 건강루틴 좋아요 
    당케어로 챙기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월요일 아침도 공복 물한잔과  유산균 챙기셨군요
    당케어 드시고 잘 이겨내시길 바래요
  • 프라임12345
    잘 하셨습니다
    공복 물 마시기와 유산균 복용,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