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해동

가을에 쪄서 냉동했던 냉동 고구마 해동해요

살얼음이 녹고 있네요

고구마 해동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냉동했다 하나씩 꺼내먹음 너무 맛있겠어요..
    간식으로 최고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이렇게 두었다가 몇달뒤에 해동해 먹어도
    엄청 달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고구마 냉동 해도 맛 괜챦나요?
    마음그릇
    작성자
    완전 달아요
    해동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