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달콤하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인애플 엄청 달콤하죠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차갑게  먹음 당도가 더 높게 느껴지겠어요
    오후시간 비타민 충전 잘하셨네요
  • 수수깡7
    달콤하고 아삭하고 맛이 좋지요 ㅎㅎ 시원하게 해서 많이 드세요
  • 지니5436233
    새콤달콤 맛있죠 고기잴때 연육작용해요
  • 어싱
    파인애플 시원하고 상큼하죠
    사진만으로도 혀에서 침이 도네요 ㅎㅎ
  • 한소래미
    파인애플 시원하고 달콤하고 소화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