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 11회차 소통왕준비

게시글 2개 댓글 30개가 1000포이니 조금이상하네요

이정도면 2천포아닌가? 싶네요 ㅎㅎ

500포는 적어서 1000포 간단하게 가져갑니다^^

0
0
댓글20
  • 찐ㄴㄴ니
    고생하셨습니당~~~ 
    포인트 잔뜩 버시길 바라요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 SKY0118
    저도 이번엔 조금만 하려구요
    다들 열심히 하시는듯요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포인트를얻고싶네요
  • 샤랄라라라
    소통왕 열심히 하고 있어요. 저도요,.
    틈틈히 하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홧팅
  • 바보천재
    잘하셨습니다
    500포인트는 좀 그런것 같긴하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그러게요
  • 신혜림
    리워드가 많이 줄긴했어요.
    전 오늘 시간이 널널해서 100개 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홧팅!
  • 쉬림프
    갈수록 소통왕 포인트 득템하기 어렵네요
    화이팅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 또또오늘뭐하지
    리워드가 갈수록 산으로가는거같아요
    참 이상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그러게요
  • 달려볼꺼야
    저는 이번에 2천포 도전합니다
    3등은 안될수도 있으니 그냥 여기까지만하려구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 도낑이
    저두요 ㅎㅎ
    30개만 하고 쉬어야겟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홧팅
  • 제임스김7
    잘하셨어요,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주식이
    작성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