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세먼지 나쁨

아침에 창문 열어보니 안개인줄 알앗는데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마스크 착용 해야할것 같아요

미세먼지 가득 이네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날이 포근하니 미세먼지가 많네요
    마스크 필수에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은 미세먼지 가득이네요
    외출할 때 마스크 사용 해야겠어요
  • 야고
    아침에 창문 열었을때 안개인 줄 알았는데 
    미세먼지라니 😱 
    요즘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마스크는 필수인 것 같아요. 
    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