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사전 마셨어요 🫙

식사전 두유 만들었어요 

검은콩과 견과류 넣어 고소한데

오늘은 진하게 되서 우유 넣어 마셨어요 

단백질 보충 잘 했어요 ~~식사전 마셨어요 🫙

2
0
댓글8
  • 수수깡7
    오 얼핏보고 커피인줄 알았어요 ㅎㅎ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커피로 보이셨군요 ㅎㅎ
    진하게 한잔 잘 먹었어요 
    맛저 하세요 ~^^
  • 지니5209323
    건강하게 드시네요
    맛있겠어요 고소하니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고소하고 진하네요
    포근한 날이네요 좋은날 되세요 
  • 자스민꽃
    단백질 먼저 충전해주면 좋더라구요 ^^♡
    오늘도 건강하게 챙기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단백질 충전 잘했네요 ㅎ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가즈아요
    두유가 건강에 좋아요 ㅎ
    잘챙겨먹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제조기가 있어 좋아요 
    건강한 두유 잘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