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강릉 스테이 휴

강릉 스테이 휴에서 쉬고 가려합니다

가격대비 노천탕이 좀 실망입니다

깨끗하긴 하고 바다가 바로 옆이라 전망은 좋아요

 

강릉 스테이 휴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뷰는 넘 좋은데요
    행복한 여행 보내고 오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뷰는 이 정도면 괜찮은 편이니
    그냥 쉬었다 왔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바다가 정말 가깝네요..
    뷰는 멋진데.. 노천탕이... 아쉽긴 하겠어요
    여행 즐겁게 하셔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감사합니다 워낙 노천탕을 좋아해서
    오로지 그거 보고 예약했는데  실망 했어요
  • 워니s
    오션뷰네요
    잘 쉬다오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오션뷰는 좋은데 바로 앞에 전선이 시야를 가리네요
    조금은 아쉽고 아까운 오션뷰입니다  감사합니다
  • 야고
    바다 옆에 있는 강릉 스테이 휴, 진짜 로망이네요! 
    가격대비 노천탕이 아쉬웠다니, 
    다음엔 더 개선되길 바랍니다. 
    깨끗한 공간에서의 휴식은 정말 소중하니까요
    마음그릇
    작성자
    홈페이지나 블로그 후기 보고 선택했는데
    노천탕은 영 아니었어요  그냥 무늬만 노천탕입니다
    후기가 솔직하지 않은듯합니다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강릉에 가셨군요
    편안히 쉬시다 오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강릉에 볼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바다 옆이라서 마음이 탁 트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잘 쉬고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