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카페 나드리

🧋카페 나드리


이번주 바빠서 카페를 처음 오네요.
겨울옷 입고 걸으니 더워요.
카페의 편안한 분위기 참 좋네요.
라떼를 빨대로 쭈욱 빨면 되는걸 옷에 쏟고 시작하네요ㅜㅜ

 

🧋카페 나드리🧋카페 나드리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걷고 커피한잔 힐링되겠네요..
    여유로운 시간 잘 보내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걷고 커피마시고 둘다 좋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커피 한잔도 힐링이 되죠.
    카페서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주에 2번은 가는데 못가다가 갔네요
    역시 좋더라구요
  • 야고
    오모나 세상에! 😱 일요일 카페 나들이라니, 
    저랑 완전 똑같은 코스네요! 
    저는 오늘따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겨우 자리 잡았어요. 😭 
    라떼는 국룰이죠! ☕️ 옷에 쏟으신건 맴찢이지만… 🥺 
    라떼 쏟은 썰은… ㅋㅋㅋ 😂🤣 
    그래도 카페 분위기 좋았으니 다 용서되죠?! 💖
    카페에서 힐링 제대로 하셨길 바래요.
    
    레몬그린
    작성자
    보통 평일에 가는게 좋은데 지난주에 바빠서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가득하고 좋았어요
    휴일 카페나드리 즐기시네요~^^
  • 수수깡7
    까페가 크고 깔끔해 보여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카페가 3층으로 되서 커요
    그런데도 사람이 꽉꽉 가득차지요
    감사합니다
  • 늘봄봄
    카페 가셨군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일요일 오후 좋은시간이네요
    커피한잔으로 힐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