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나드리 이번주 바빠서 카페를 처음 오네요. 겨울옷 입고 걸으니 더워요. 카페의 편안한 분위기 참 좋네요. 라떼를 빨대로 쭈욱 빨면 되는걸 옷에 쏟고 시작하네요ㅜㅜ
야고오모나 세상에! 😱 일요일 카페 나들이라니, 저랑 완전 똑같은 코스네요! 저는 오늘따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겨우 자리 잡았어요. 😭 라떼는 국룰이죠! ☕️ 옷에 쏟으신건 맴찢이지만… 🥺 라떼 쏟은 썰은… ㅋㅋㅋ 😂🤣 그래도 카페 분위기 좋았으니 다 용서되죠?! 💖 카페에서 힐링 제대로 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