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일정이 있어서 해야할 것은 아침에 해보려고요 6시1분 수면, 11시 28분에 잤네요~ 깊은수면이 2시간10분! 나쁘지 않네요 오늘 하루도 낮잠 안 자고 잘 살아갈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