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시반 기상합니다~

오전 일정이 있어서 해야할 것은 아침에 해보려고요

6시1분 수면, 11시 28분에 잤네요~

깊은수면이 2시간10분! 나쁘지 않네요

오늘 하루도 낮잠 안 자고 잘 살아갈 수 있겠어요☺️5시반 기상합니다~

2
0
댓글5
  • 야고
    와, 6시 1분 수면이라니 대단해요! 😲 
    깊은 수면이 2시간 10분이라면 
    오늘 하루도 에너지가 넘칠 것 같아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해야 할 일을 
    미리 해두는게 정말 똑똑한 선택이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휴일에도 일찍 기상하셨군요.
    바쁜 하루에도 건강한 시간 되시길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일찍 일어나셨네요 
    잘 주무셔서 다행이네요 잠이 보약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일찍 일어나셨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늦잠 자고싶어도
    일찍눈떠지는진 뭘까요
    일찍일어나셨군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