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 카덴 연희본점 런치정식

오늘 점심은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정호영쉐프가 운영하는 미쉐린 선정 카덴 연희본점을 방문했다. 1층은 우동이라 예약이 안돼서 대기가 엄청나고 우린 2층 이자카야 런치정식 먹으려고 해서 예약가능해 바로 들어가 맛나게 먹었다

오늘 점심 카덴 연희본점 런치정식

0
0
댓글14
  • 시아81
    정호영쉐프 유명하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보내십시요.
    
  • 리피니트
    이야 정식은 언제나 좋은거
    같네요 이것저것 먹어볼수 있는게 ㅎ
  • 코로세움
    와우!!!  입이쩍벌어지네요
    맛있게 든든하게 고급지게
    agnes0117
    작성자
    네 맛도 있고 영양가도 있고
    단지 맥주를 좀 마셨네요...ㅎㅎ
  • 봄나무봄나무
    입과 눈과 위가 호강한 날이네요
    agnes0117
    작성자
    네 간만에 눈과 입이 호강하는 날이었어요~
    거기에 시원한 기린생맥주까지~
  • 소라2
    서울 부럽네요 지방인은 그냥 눈요기만으로도 헤벌쭉입니다 맛나게 잘 드셨나요
    agnes0117
    작성자
    저도 특히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바닷가 가까우신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 해사랑랑
    부럽네요  여긴 지방이라. 여러가지 먹을
    수 있게 조금씩 나오는거 좋아보이네요
    agnes0117
    작성자
    지방에도 특식들이 정말 많고 맛난것도 많아보여요... ㅠㅠ
  • 호롱이
    정호영쉐프가 운영하는 미쉐린 선정 음식점이라니.
    와 완전 맛있을 거 같아요
    agnes0117
    작성자
    네 예전엔 저녁에 가서 봤는데 더 여러가지로 바빠지셔서인지 이번엔 못봤어요
  • 찐ㄴㄴ니
    우왕 맛있게 드셨나요
    고급져보이네요 ㅎㅎ
    agnes0117
    작성자
    네 제가 또 일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다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