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81
오늘 점심은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정호영쉐프가 운영하는 미쉐린 선정 카덴 연희본점을 방문했다. 1층은 우동이라 예약이 안돼서 대기가 엄청나고 우린 2층 이자카야 런치정식 먹으려고 해서 예약가능해 바로 들어가 맛나게 먹었다
0
0
댓글14
오늘 점심은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정호영쉐프가 운영하는 미쉐린 선정 카덴 연희본점을 방문했다. 1층은 우동이라 예약이 안돼서 대기가 엄청나고 우린 2층 이자카야 런치정식 먹으려고 해서 예약가능해 바로 들어가 맛나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