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오늘도 만보걷기 하였습니다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요 

이젠 봄이 바로 앞에 왔어요 만보걷기

0
0
댓글7
  • 셰인
    꾸준히 만보걷기 하시는군요..오늘도 수고많이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만보걷기 잘하셨네요
    걸음수 많이 채우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하늘이 맑고 깨끗해서 걷기 너무 좋았겠어요
    식후에 많이 걷고 오셨네요..
  • 야고
    수요일 만보 도전하신 거 정말 대단해요! 💪 
    수요일 열심히 걷는 모습이 멋져요.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주도 화이팅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날이 포근하네요 
    걷기 수욜도 수고하셨어요 
  • 자스민꽃
    그런가봐요 ㅋ 점점
    따수워지는게 좋더라구요 💖💖🤭
  • 들꽃7
    오늘 만 육천보 걸으셨네요
    날씨가 좋으네요
    수고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