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해소엔 달달이 먹어줘야죠...^^

봄이라 졸린거죠..^^

오랫만에 몽슈슈 롤케잌 꺼냈어요..

진한 우유맛이라 낮시간 당올려주기 딱 좋거든요

 

라떼 한잔 내리고  스트레스 확 풀어봅니다^^

 

스트레스해소엔 달달이 먹어줘야죠...^^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달달이 너무 좋지요!
    맛나게 드셧나봐용 
  • 들꽃7
    몽슈슈 롤케익 맛나겠어요 
    라떼한잔과 궁합 너무 좋으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전체적으로 좀 달긴했는데 
    그래도 한번씩은 먹어줘야겠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몽슈슈 맛나요
    힐링 타임이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오랫만에 먹었더니 달콤하고 살살 녹아요...
    역시 낮에는 달달이가 한번씩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