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가슴살

ㅡHEO Dak

실온 닭가슴살 구입했어요.

실온보관 이라 좋고 간편하게 렌즈에 돌려 먹으면

맛있어요.셀러드 에 넣어서 먹어요닭가슴살

0
0
hub-link

지금 닭가슴살을 주제로 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 잘 구매하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youngran
    작성자
    감사합니다.
    잘먹고 있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닭가슴살 구매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youngran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고단백 식품 닭가슴살 잘 구매하셨네요 다이어트에도 좋은 닭가슴살 두고두고 맛있게 드세요
    youngran
    작성자
    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요 ~~
  • 쩡♡
    닭가슴살 잘 구매 하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youngran
    작성자
    쩡♡님 감사합니다.
    편한밤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