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타벅스 해피아워

 

내일까지네요 2~5시 3천원요

디카페인도 되네요

 

스타벅스 해피아워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1500원 할인인거네요
    전 기프티콘 있을때만 가려구요 ㅎㅎ
    아카시아잎
    작성자
    저도. 기프티콘  있으면 가요
    캐시로 많이 사먹어요
  • 그냥한번1
    스타벅스 세일 한다고 알고있엇는데
    내일까진 인가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그렇네요
    아쉽지만..내일까지요
  • 먹자먹자
    내일까지군요 ..내일 스벅 갈까 고민이네요 굿밤되세요 
    아카시아잎
    작성자
    네 디카페인도3천원이라 좋네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