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3 1.5만보 달성

9/3 1.5만보 달성

 

오늘은 소소하게 돌아다닐 일이 많았어요. 어제 몸이 안 좋았고, 오늘은 컨디션이 조금 올라왔지만 조심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업무상 소방서, 우체국을 왔다갔다 했더니 금방 15000보가 나오네요. 

 

퇴근하고 곧바로 잠이 들어 지금 깼는데 몸이 한결 가벼워 졌어요. 이런 느낌은 오랜만에 느낍니다. 잠시 후 가볍게 산책이라도 다녀와야 겠네요^^

0
0
댓글4
  • 셰인
    만보 수고하셨습니다.내일도 홧팅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만육천보 걷기 수고 하셧어요
      컨디션에 맞게 걷기 운동 응원 드릴게요~
  • 늘봄봄
    걷기운동 수고하셨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2만보 가까이 걸으셨네요 대단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관리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