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4 만보걷기

정체기 이제 지친다 ㅋ9.4 만보걷기

하지만 하던대로 해야지 ㅎ

보답할 줄 아는 사람이 되자. 좋은 마음을 전한다는 건, 서로에게 오갈 수 있는 꽃길을 만드는 일이니까.

 오늘도 힘내기!!

 

1
0
댓글4
  • 셰인
    만보달성 고생하셨어요~편안한 밤 보내시구 낼두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용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오천보나 걸으셨네요 
    오늘도 힘내시는 하루 보내세요 ~
  • 지도
    맞아요 한번씩 정말 정체기 찾아오는데 잘 이겨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