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만보걷기

아침에 선선해서 8천보걷고 나머지는 

오후에 만보 채웠어요

토요일 만보걷기

0
0
댓글2
  • 셰인
    무사히 만보 달성하셨네요!!수고 많으셨어요~^^
    들꽃7
    작성자
    토요일도 걷기하고 건강챙겼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