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갱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갱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갱맘
리뷰2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굴이들어간 돌솥 비빕밥~~예전에는 자주 먹었던 음식인데~요즘은 귀하다~오랜만에 먹었는데 담백하니 넘 맛있었습니다~~~건강한 한끼~~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유갱맘
리뷰28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