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6
우리동네 유명한 맛집에서 밑반찬으로 콩나물 오이냉국이 나왔어요.오이냉국에 콩나물 들어간것은 처음보는데요.시원하고 맛났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