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50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미50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미50
리뷰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6
대천 곱창캔김~
다양한 김을 먹어 봤는데~~
두툼하면서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광천김과 더불어 제일 맛있는 대천 곱창김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나미50
리뷰68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