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백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반
리뷰1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7
소고기미역국 간편하게 렌지에 돌려서 먹을수있고 내용물이 알차서 좋음 미역이 많음
딱1인분양이라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백반
리뷰13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