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7
일반 비닐에 담긴 김은 남기면 금방 눅눅해지지만캔으로 보관되어 있으니 보관상 간편하고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어서 좋았습니다먹을 만큼 덜기도 편했고 바삭함도 그대로유지되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