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8
지난 추석에 선물로 받은 대천 곱창김~~
반찬이 마땅치않을때 김이 최고지요!!
두부구워서 김치랑 김이랑 먹었어요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티나로사
리뷰45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