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밥 반찬으로 김을 좋아하는데 곱창김을 사서 같이 먹었어요. 계란 김치 김이면 다른 반찬 하나도 필요 없는것 같아요. 맛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