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30
볶음밥을 먹을때 싸먹으면 좋아요
곱창김이라 맛있어서 밥 먹을때 외에도 그냥 먹기도 하고 가래떡 같은것도 싸먹기도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복덩이12
리뷰1157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