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1
찬바람 불어오고 기온 떨어지니 추워야 생산 되는 햇김이 나왔더라고요.
곱창김인데 김 향이 좋아서 날김 참기름 간장 만들어서 밥 싸서 먹고 싶어서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권순
리뷰772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