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수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어
리뷰49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1
소고기 미역국에 밥 말아먹는거 정말 좋아해요
맛있는 김치만 있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요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다른 고기는 안 먹었어요
미역이 혈행에도 좋고, 속도 편안하게 해준다고 알고 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