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도톰하고 고그진 맛입니다
조미김으류 되어있고 밥이랑 싸먹기 좋습니다
곱창김 특유의 도톰하기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임ㅋ 캔김짱ㅎ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