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2.03
곱창김 캔으로 보관하면 눅눅하지
않게 바삭합니다
눅눅함 없이 바삭함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어서 맛있습니다 곱창김 최고ㅎ 쌈사먹기ㅎ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