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5
대천김 곱창김 입니다.
일년중 약 30여일 동안만 수확하는 귀하고 맛있는 김이랍니다.
근데 정말 맛있어요.
김만으로 밥한공기 가능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제니콥
리뷰31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