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곱창김 기름에 바르지 않은 자연곱창 100장 사서 가스불에 구워 잘라서 양념간장이랑 밥 싸서 먹으면 다른반찬 없어도 한그릇 뚝딱 먹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