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6
대천김 너무 좋아해요 ㅎ 여기 곱창김 진짜 고급진 맛이에요 ㅠ 이것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합니당ㅎㅎ 고소하구 향긋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