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명품 곱창김 캔
명절에 선물받은 명품곱창김 캔
캔에들은김이 고급지고 맛있음 근데 가격이 있어서 선물받을때나 먹을수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