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27 작성일자 25.12.07
통영에서 곱창김을 샀어요
간장에 참기름 넣고
곱창김을 바싹하게 구워서 밥이랑해서 김에싸먹으니 맛있어요
감칠만이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