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코1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코코1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코코1
리뷰2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곱창김 입니다
표면은 거칠고 두툼하지만 간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해서 맛이 좋아요
코다리나 낙지볶음에 싸먹으면 계속 손이가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해피코코1
리뷰279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